온라인 B2B 플랫폼인 알리바바닷컴,
B2B도 온라인 시대! 전 세계의 바이어로부터 구매 오퍼와 Inquiry를 주고 받으며 협상을 통해 국제 무역의 능력을 기릅니다.
저렴하지 않은 알리바바 닷컴의 GGS 계정을 이용하면서도 자사 제품의 노출이 이루어지지 않거나, 많은 Inquiry가 들어와도 실제 거래가 성사되지 않거나, 혹은 알리바바닷컴의 수 많은 유용한 기능들에 대해 모르신다면, 이번 강의를 통해 제대로 된 알리바바를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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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바바 그룹에서는 여러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중 알리바바닷컴은 온라인 B2B 전문 채널입니다. 따라서 중국이 타겟이 아닌 전 세계가 주요 마켓인 플랫폼입니다. 중국 내수 B2B 플랫폼은 별도로 존재하며 타오바오, Tmall 등의 마켓은 중국인에게 판매를 위한 사이트입니다.
예. 저렴하지 않습니다. 연단위로 부과되며 한국 기업은 $2,999 의 GGS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싼 이용료를 내고 알리바바닷컴에 가입하셨다면, 좀 더 효율적이고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무료계정일 경우 바이어 입장에서는 대부분의 기능을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지만, 판매자, 즉 셀러 입장에서는 유료 회원이 필수입니다. 그래서 유료회원을 가입하고 아깝지 않게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